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칸코레 2017년 5월 이벤트 E-2 수송
    게임/오딱구껨 2017. 5. 13. 13:20



    지제합 하느라 구성을 계속 바꿨는데 일단 최종적으로는 이런 구성이었다.




    나치 아시가라 우시오 카스미 키소 루트고정함 (사실 4개만 있어도 되는데 쓰다보니 5개됨)












    일단 과정을 천천히 설명을 하자면 처음에는 이렇게 시작했다.





    위키에서 나중에 중뇌장순양함 쓸 일 없으니 E-2에 써도 된다고 해서 키소 아부쿠마도 루트고정 겸 넣고



    대공우세 딸려면 대공이 333이상 되어야 된다고 해서 카가에 4렛푸를 했는데 


    333이 안나왔다. 그래서 잉여병력인 쯔호를 넣어서 함공도 스까서 대공을 380인가 대충그정도 맞춤.



    수송작전이라 우시오는 드럼통*3 / 카스미는 대발*3











    는 색적부족 ㅎ




    그래서 색적을 잡아야 된다는 생각에

     

    아붕이에 정찰기 하나 달고

     쯔호에 채운 추가하고

    우시오 드럼통도 전탐을 섞음




    그리고 보스방 가서 A승 했더니 수송량이 25가 나옴.


    총 수송량은 300


    이대로라면 한번도 대파 없이 A승을 한다고 해도 12번을 와야 될 판


    수송량을 늘려야 된다.







    수송을 위해 수상키모함을 넣어보았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겜의 신 시스템 적극 활용.




















    그래서 좀 생각을 해봤는데 어차피 수송작전에서는 적 항공기 나오는게 공습방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생각해냈고


    항공우세고 개뿔이고 딸 필요가 없다는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쓰잘데기 없는 아붕이를 빼고 중순 2마리로 색적과 화력 둘다 보강하고


    카가에는 함공에 채운으로 딜러로바꾸고


    구축함 둘은 아예 3드럼/3대발로 복귀.




    그랬더니 A승 34 / S승 49 의 괜찮은 수송량에 딜도 잘나오고


    공습방 그거 쥐뿔도 없더만 에혀 지제합이 미안해



    근데 중순방에서 우시오 한 번 대파남 ㅎ





    아무튼 수송 깨느라 멍청한 짓 많이함








    아 핑챙년 필요없어요 좀 꺼져


    댓글

Designed by Tistory.